-
2017년 5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 2주카테고리 없음 2017. 5. 5. 19:17
2017년 5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모음 2주차 자룡들입니다. 필요하신 부분을 발췌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셔서 이미지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시면 쉽게 다운 하실 수 있기도 합니다.
가족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힘이 뿔근 생기는 건 왜 일까요? 아마도 사랑이라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어서인 것 같아요. 어버이날을 맞아 어린이집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감사하는 맘을 듬뿍 담아 부모님께 드릴 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집에 오며 가며 만나는 노인정의 할머니들도 뵈러가서 즐겁고 기쁜 시간을 보내고 올 예정입니다. 평소 표현하기 힘덜었던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라는 말을 가족에게 전해 보는 훈훈하고 따뜻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5월은 가족을 위한 달입니다.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하는 어버이날이 다가왔습니다.
어버이날을 위해 엄마 아빠께 드릴 카드를 만들어 보며 우리를 낳아주고 길러주시는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서툰 솜씨로 카드에 엄마 아빠께 사랑을 표현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
생각만 해도 미소가 지어진답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지나고 나면 더욱 크게 느껴지는 가족의 소중함으로 5월은 점점 아름다워지는 듯 합니다. 저희 원의 영유아들은 이번 어버이날을 보내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을 겁니다. 영유아기의 아이들은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이 미숙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는 것에도 서툽니다. 특히 사랑이나 정서를 나타내는 단어는 가족을 통해 자연스럽게 배워 나가게 됩니다. 가족의 사랑을 나타내는 표현방법을 생각하여 매일 아이들에게 들여주고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처음에는 어색하고 힘들 일이지만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주에는 파랗게 돋아나는 잔디밭에서 돗자리를 깔고 누워 하늘을 보는 한적한 나들이를 계획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황금연휴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스승의날 각종 행사와 일정이 빡빡한 계절이니만큼 바쁜 가운데에서도 건강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